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연락하기.
지난 몇 년 동안 지속 가능한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가 되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급격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빈번한 대화는 브랜드 소유자들이 전통적인 포장 방식을 버리도록 압박했습니다. 포장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려는 글로벌 분위기와 기술 혁신이 결합되어 브랜드들은 자재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 가능한 자재를 포장에 사용하며, 기타 지속 가능한 자재의 사용을 개발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유연한 포장은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긴급한 필요에서 탄생했지만, 동시에 전통적인 포장의 기능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보고서 “The Future of Flexible Packaging to 2022”에 따르면, 유연한 포장 sales were valued at $219.5 billion in 2016, and were predicted to reach $282.6 billion by 2022. The figures do not come as a surprise given that today flexible packaging is widely preferred in consumer and electronic goods to cosmetics and pharmaceutical industries.
유연한 포장은 필름, 종이 및 알루미늄 호일의 최고의 특성을 활용하며, 형태를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연한 포장은 일반적으로 가방, 파우치, 라이너, 밀봉, 슬리브, 카드형 포장 및 샘플 패킷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포장 산업은 유연한 포장이 다양한 혁신적인 방식으로 사용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유연한 포장 솔루션은 일회용 파우치에서부터 지퍼 잠금 또는 재밀봉 가능한 클로저까지 다양합니다. 다음은 의식 있는 브랜드 소유자들이 유연한 포장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유연한 포장이 많은 장점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과제도 존재합니다. 많은 경우, 재활용 플라스틱이 유연한 포장의 원료로 간주됩니다. 이 아이디어 자체는 훌륭하지만, 재활용 플라스틱은 냄새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서 더 많은 연구와 개발이 필요합니다. 유연한 포장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유연한 포장 사용에서 또 다른 큰 과제는 소비자 교육입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포장과 비지속 가능한 포장을 실제로 구별할 수 있는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제품이 선반에 놓이면, 궁극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환경적 이점이 아니라 시각적 매력과 선반에서의 호소력입니다. 따라서 소비자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유연한 포장 요즘 브랜드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되는 포장 유형입니다. 이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우수한 인쇄 가능성과 미적 감각을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생산 과정에서 자원을 적게 사용하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유연한 포장은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입장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가능한 한 재사용 및 재활용을 교육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로 나아가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연락하기.